공지사항

이용약관 개정 안내 등록일  2021-04-09        조회수  582

안녕하세요 회원님, 저희 전자입찰교육원을 이용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

전자입찰교육원 이용약관의 개정된 내용을 안내해드리오니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1. 변경 내용

- 제 20 조 (이용계약의 종료)


2. 약관 개정 고지일

- 2021년 4월 9일


3. 개정 약관 적용 일자

- 2021년 4월 9일


[이용약관 개정 내용]

[변경 전]

제 20 조 (이용계약의 종료)

1.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, 회사는 회원 탈퇴에 관한 규정에 따라 이를 처리합니다.


[변경 후]

제 20 조 (이용계약의 종료)

1.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, 회사는 회원 탈퇴에 관한 규정에 따라 이를 처리합니다.

2. 회사는『개인정보 보호법』에 의거하여 개인정보 유효기간제(개인정보의 파기 또는 분리저장)에 따라 "휴면회원"을 운영합니다.

  1) 휴면회원이란 온라인 서비스를 가입한 회원 중 당사의 정보통신서비스를 1년 이상 이용하지 않은 회원으로서, 당사 온라인상 로그인 및 사용을 하지 않은 회원을 말합니다.

  2) 휴면회원으로 지정될 시 일부 항목을 제외한 회원정보가 분리저장 및 관리되어 이용 및 제3자 제공이 불가하게 됩니다.

3. 회사는 휴면계정 전환 대상 회원에 대해 회원이 등록한 E-mail 등으로 개인정보의 분리저장 및 관리 사실 및 일시, 개인정보 항목을 통지합니다.

  1) 휴면계정 전환 전 통지 : 휴면계정 전환 30일 전, 휴면계정 전환 1일 전

  2) 휴면계정 만료 전 통지 : 휴면계정 유효기간(5년) 만료 7일 전

4. 휴면회원의 유효기간 5년이 지난 경우 회원정보를 파기하며, 회원탈퇴가 확정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