환불규정 안내

무분별한 수강신청 및 취소, 강의 당일 노쇼로 인한 타 수강생들의 피해를 막고자 아래와 같이 환불규정을 안내드립니다.

입찰강의 수강료의 환불은 아래와 같이 진행하여 시행합니다.

1. 환불조건

· 환불은 수강일 기준 1일 전까지 고객센터로 환불신청을 했을 경우에만 가능합니다(주말, 휴일일 경우 1:1문의 이용).
· 교육일 당일 또는 그 후에 요청한 건에 대한 환불은 불가하며 연기 신청만 가능합니다.
· 수강료 반환 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무단결석 시에는 교습시간으로 인지하며 수강료는 환급 되지 않습니다.

2. 연기조건

· 연기신청기간은 결제일 기준으로 1년 이내 유효하며 이후 자동 소멸됩니다.
· 연기는 유효기간(결제일 기준으로 1년)중 2회까지만 가능합니다.
· 연기신청은 가급적 교육일 1일전까지 신청해 주셔야 합니다.

3. 취소조건

· 전자입찰교육원에서 정의하는 ‘취소’는 수강신청을 했으나 결제 전 상태에서 수강을 하지 않겠다는 의사를 밝혔을 때를 말합니다.
· 회원이 수강취소를 요청한 경우 즉시 수강신청 정보를 삭제합니다.


- 결제 시 제공된 부가혜택(쿠폰, 혜택 등)은 사용 전으로 회복 됩니다.
- 환불금액은 신청하셨던 결제수단으로 환불됩니다.


입찰강의 신청자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취소 및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.
① 전자입찰교육원 1:1문의 게시판에 취소 및 환불 접수 게시글 작성(담당자 연결 후 환불신청서 작성 및 회신)
② 고객센터 1668-2796으로 전화하여 취소 및 환불 접수(환불신청서 작성 및 회신)
· 결제수단 및 환불신청 시점, 환불사유에 따라 환불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.
· 결제수단별 환불 시점 및 방식은 아래와 같습니다.


   당사에서 접수된 환불신청을 승인하면, 결제하신 카드사를 통해 결제가 취소됩니다.
   카드사를 통한 결제 취소 승인 및 실제 환불 시점까지 3~7일가량 소요될 수 있으며, 이는 카드사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.


   당사에서 접수된 환불신청 승인 후 3~7일 이내에 함께 접수된 환불계좌로 환불됩니다.
   신청하신 계좌번호 오류, 증빙서류 미접수 등의 사유로 환불이 지연되거나 유보될 수 있으며, 이 경우 휴대폰, 이메일 등으로 별도 안내드립니다.


   당사에서 접수된 환불신청 승인 후 3~7일 이내에 함께 접수된 환불계좌로 환불됩니다.
   신청하신 계좌번호 오류, 증빙서류 미접수 등의 사유로 환불이 지연되거나 유보될 수 있으며, 이 경우 휴대폰, 이메일 등으로 별도 안내드립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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